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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주노총 법률원의 노동자이야기

실적 압박하면서도 성과급은 안 줘, 금융권 콜센터 ‘민낯’

최영연 공인노무사(민주노총 법률원 대전사무소)

  • 기자명 최영연
  • 입력 2023.11.15 07:30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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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답 2023-11-15 09:18:29
일시킬땐 현대해상직원
돈줄때는 다른회사직원
차별그만 2023-11-15 09:36:29
저글 이후 후처리 2분이상 특별관리 대상이 되었습니다.
콜받는기계를 요구하는 회사..
이런 회사가 있다는걸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합시딘
현대판노비 2023-11-15 09:35:24
제가 현대노비입니다.
현재 후처리기준은 2분으로 그나마 더 줄었습니다.
통화가끝난후 업무처리,전산등록,상담메모,서류발송후수신확인등을 모두 포함한시간입니다. 악질기업은 반성하고
조속히 사태를 해결하십시오.
2023-11-15 11:37:03
자회사라는 이름 아래 직원대우는 용역회사보다 못한 직원 부려먹기ㅋㅋ
빈대만도 못한 2023-11-15 09:41:00
말바꾸며 직원들 우롱하는 현대씨앤알은 각성하라!!! 콜센터 직원들 정신적 고통까지 감내하며 모회사로부터 받아온 성과급을 왜 쉬쉬하며 자기네끼리만 잔치하는가.. 겉으론 간이며 쓸개며 다 빼줄 것 같이 하더니 돈앞에 장사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