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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노동

코웨이 ‘파업 대체인력 투입·양성’ 논란

설치·수리기사 파업하자 특수고용직이 업무수행, 제품기술 전문가 교육

  • 기자명 정소희
  • 입력 2020.07.07 08:00
 댓글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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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미자 2020-08-07 17:10:01
As신청한지가한달넘었다파업을한다길래기다렸다비는오고날은덥고짜증이나서전화했는대기다리란다개도아니고멀자꾸기다리라는거야,웅진을20년을썼는대먼일만생기면책임을지지안는다웅진제품은이제다시는쓰지말자구요정수기먼저갔다버려야겠다
크크크 2020-07-24 15:41:36
정직원 시켜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해야하는 시국 아닌가?
더 좋고 대우받고 싶으면 열심히 해서 좋은회사 들어가시지
그렇게 대접해주는데 가면 되겠네
뭐엄청난 전문직이라고 이러는건지 ㅉㅉ
코웨이불매 2020-07-23 08:27:39
1달동안 서비스 못받고
소비자보호원 고발해도 코웨이측 무응답
오늘 온다더니 끝내는 약속 또 어기고
계약해지 요구하니
파업은 법적으로 정당한절차라서 서비스지연될뿐이지 안하는것이 아니라함
어이상실
서비스지연이 아니라 서비스약속을 어겨놓고는 *소리함
파업은 지지하나 소비자를 뱅뱅이 돌리며 우롱하는 코웨이 태도에 진절머리남
피해구제신청할꺼면 하라고해서 피해구제 신청함
피터잭슨 2020-07-21 15:48:48
ㅋㅋㅋ앞으로 믿거 코웨이다 1달째 정수기 수리도 못하고있는데 렌탈료는 다받아 쳐드시겠데ㅋㅋ그러면서 기사들 임금은 나몰라라ㅋㅋ몇번을 저나해도 같은말ㅋㅋ상담사만 죽을맛일듯 이런 회사는 좀 없어져야지 고객 등쳐먹어 임금도 제대로 안줘 이런데가 살면 망한다
EN81 2020-07-20 23:10:00
좋은 기업 되기 위해 노사는 협력하고
고칠게 있으면 머리 맞대어 노력해야죠~
길어지지않게 소비자 피해 보게 하지말고
평화 찾읍시다